클라우드 서비스 및 시스템 구축 기업 넷킬러 공식 한국어 블로그 입니다. 넷킬러는 기업의 IT 혁신을 위한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음, 또는 진동으로 설정된 휴대폰 찾기! (강제 벨소리 울리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넷킬러 구글 Tip 포스팅입니다!


넷킬러의 새해 첫 포스팅은 이젠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 된 스마트폰과 관련된 내용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집에서 나갈 준비 다 했는데 폰을 어디다 뒀는지 기억 나지 않은 경험, 한 번 쯤은 있으시죠?
거기에 설상가상으로 벨소리까지 꺼져있다면.. ^^;;;....



이런 상황에 대비해서 “무음 (or 진동) 모드 휴대폰 찾는 방법” 알아보고 가세요!



* 본 내용은 Google Play Store에 접속 가능한 안드로이드 폰으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1.  본인의 스마트폰에서 사용 중인 구글 계정으로 구글에 로그인하여 구글 플레이스토어 (play.google.com)에 접속합니다. 우측 설정 메뉴를 클릭하고 “Android 기기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2.  최초로 뜨는 내용을 간단히 읽어본 후 “수락”을 클릭합니다.





3. “벨 울리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단, 휴대폰이 Wi-fi, 3G, 4G 등 인터넷에 연결되어 “온라인” 상태일 때만 벨을 울릴 수 있습니다.
* 휴대전화의 위치 추적 (GPS) 기능이 켜져있을 경우엔 위치 추적 또한 가능합니다.




4. “벨소리 울림” 버튼을 클릭하면 휴대폰의 알림 설정 (무음, 진동 등)과 관계 없이 본인이 설정해둔 기본 벨소리가 5분간 최대 볼륨으로 재생됩니다. 휴대전화를 찾아서 홈 버튼 등을 클릭하여 조작하는 경우 벨소리 재생이 중지됩니다.






감사합니다.


customLogo.png


Copyright ⓒ 2015 Netkiller, Inc.

Previous
Next Po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