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서비스 및 시스템 구축 기업 넷킬러 공식 한국어 블로그 입니다. 넷킬러는 기업의 IT 혁신을 위한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셀러를 통해 G 스위트를 구매해야하는 7가지 이유 - 2018년 업데이트

구글은 고객사가 G 스위트를 리셀러 파트너를 통해 가입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리셀러는 기업의 업무 환경을 G 스위트를 통해 효과적으로 통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즉, 개인화된 서포트, 교육훈련, 귀사를 위한 특화된 앱 솔루션 제공 등 G 스위트를 리셀러를 통해 구매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및 구축 지원

    넷킬러를 G 스위트 서비스 제공업체로 선택하여 귀사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넷킬러 전담 지원팀을 통해 귀사의 임직원 사용자를 위한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에 대한 시나리오 별 효과적인 작업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넷킬러를 통해 귀사의 업무 중단이나 지체 시간 없이 원활한 이전이 가능합니다. 모든 데이터 및 파일은 안전하게 이전되며, 귀사의 구글 클라우드 이전 및 배포 프로세스에 대해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을 지고 도와드립니다.


    Netkiller for G Suite.png

    2. 무상 우대 기술지원
      넷킬러를 G 스위트 공급자로 선택하시어 귀사를 위한 전담 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넷킬러 서포트 팀은 마이그레이션 문제, 구축 지원 및 운영상의 질문이나 장애 등에 대해 추가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구글의 경우 G 스위트 오류 등 이슈에 대해서만 지원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넷킬러를 통해 G 스위트를 구매한 고객의 경우 관련한 어떠한 문제나 질문에 대해 전담 서포트팀이 최선을 다해 응대합니다. 또한, 구글에 이슈 사항을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으며, 서포트 전담 포탈 사이트 및 업무 시간 중 채팅 서포트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넷킬러는 미국과 한국의 사무실을 통해 미국시간 및 한국시간 모두에 걸쳐 한국어 및 영어로 서포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G 스위트 제품 이외의 지원 및 상담
        넷킬러는 G 스위트를 다른 정보 서비스와 연계해 사용성을 높일 수 있는 수 많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령 G 스위트를 위한 전자결재 서비스로 콜러베이트를 이용하여 기업용 SNS 플랫폼과 구글 문서/드라이브 승인 워크플로우 자동화 및 팀협업 등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문서 승인과 마감일 지정, 팀 포스트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최적의 작업 환경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넷킬러는 또한 크롬북, 크롬박스 미팅, 크롬 관리 콘솔 공인 리셀러이기도 합니다.

        4. 교육 및 분기별 컨설팅
          넷킬러는 비디오 튜토리얼, 웹 세미나, 가이드 및 라이브 채팅, 현장 교육 등을 통해 사용자가 G 스위트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교육훈련을 제공합니다. 또한, 넷킬러는 분기별 고객 클라우드 진단, 일일 클라우드 소식 업데이트 등을 통해 고객의 클라우드 보안 및 최신 클라우드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5. 커스텀 애플리케이션 개발
            넷킬러는 모든 기업이 회사 고유의 요구사항과 환경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넷킬러는 국내 최초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파트너로 G 스위트 부가 솔루션 이외에도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CP) 상에서 커스텀 애플리케이션 및 시스템 통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6. 30일 무상 트라이얼 및 고객 사이트 제공
            구글을 통해 G 스위트 구매 진행 시 최대 14일의 트라이얼을 경험하실 수 있지만, 넷킬러를 통해 최대 30일 무상 트라이얼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G 스위트 서비스 데모 및 동종업계 레퍼런스가 포함된 고객사 맞춤 사이트를 무상으로 제공하여 도입 검토 시 G 스위트 기능과 동종업계 레퍼런스 사용 사례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7. G 스위트 할인 및 프로모션 제공

              넷킬러+G+Suite.png
              G 스위트 베이직, G 스위트 비즈니스, 또는 G 스위트 엔터프라이즈 구매를 원하실 경우, 구글이 제공하는 제품외에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동일가격 또는 할인된 가격에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마이그레이션 프로모션, 전자결재앱, 구글 드라이브 DLP 앱과의 번들 프로모션 등 진행중인 각종 특별 할인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넷킬러에 연락하셔서 귀사를 위한 최적의 G 스위트를 도입에 대해 무료 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Previous
              Next Post »

              ConversionConversion EmoticonEmoticon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