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서비스 및 시스템 구축 기업 넷킬러 공식 한국어 블로그 입니다. 넷킬러는 기업의 IT 혁신을 위한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콜러베이트(Collavate) 구글 크롬 웹스토어 정식 등록

이제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구글 앱스 또는 구글 지메일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아래의 크롬 스토어에서 콜러베이트 웹앱을 내 크롬 브라우저에 추가(설치)하여 원클릭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구글앱스 전자결재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콜러베이트(Collavate)가 구글앱스 마켓플레이스에 이어 이번에 구글 크롬 스토어에 정식 등록되었습니다.
콜러베이트를 구글 크롬 웹스토어에서 추가(설치)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1.  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한 후 '구글 크롬 웹스토어'에 방문하여 “Collavate”를 검색하거나 또는 하기 링크를 눌러 콜러베이트 웹앱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collavate/feabbfjgiecneijbnmfileadcjfmbbpb




2. 참고로 크롬 웹스토어의 검색창에서 “Collavate” 을 찾으시면 상기 화면과 같이 콜러베이트 리스팅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Free 버튼을 눌러 내 크롬 브라우저에 추가하면 아래 화면과 Collavate 바로 가기 단축 아이콘이 크롬 브라우저안에 생성됩니다.


4. 위의 화면처럼 크롬 브라우저의 북마크의 첫번째 부분인 Apps를 클릭하시면 CV 콜러베이트 아이콘이 보이고 이를 클릭하셔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본 크롬 웹앱을 설치 하지 않으셨더라도 기존처럼 구글앱스의 더보기 메뉴나 콜러베이트 웹사이트(www.collavate.com)를 통해 언제든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많은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Previous
Next Po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