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등 3대 클라우드 솔루션 구축 역량 갖춰
-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 이전 등 기업 전산운영 유지보수 비용 절감 기대
최근 아마존이 한국내 데이터센터를 오픈함에 따라 넷킬러(대표 정성욱, www.netkiller.com)는 고객사 전산실을 아마존으로도 이전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넷킬러는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아마존 플랫폼 기반으로 개발하고 기존 레거시 시스템 기반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주요내용입니다.
넷킬러는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아마존 등 3대 클라우드 플랫폼 모두에 대하여 컨설팅과 솔루션 개발 역량을 가지고 국내에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으로, 고객사의 요구에 맞추어 최적의 클라우드 플랫폼 위에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넷킬러 정성욱 대표는 “국내와 실리콘밸리에서 가장 오랫동안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비즈니스를 한 경험을 바탕으로 엔터프라이즈 기업이 아마존 클라우드 플랫폼위에서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과 이에 대한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라고 그 의미를 설명하였습니다.
넷킬러는 2009년부터 구글 엔터프라이즈 파트너사로서 국내를 비롯하여 미국, 인도 등에 사무실을 두고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2014년부터는 마이크로소프트 비즈스팍 파트너로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플랫폼 에저 기반 시스템 구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넷킬러로 연락주세요.
Sign up here with your email
ConversionConversion EmoticonEmoticon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