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서비스 및 시스템 구축 기업 넷킬러 공식 한국어 블로그 입니다. 넷킬러는 기업의 IT 혁신을 위한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내 회사를 위한 최적의 드롭박스 플랜 선택하기



내 회사 조직을 위해 드롭박스(Dropbox) 구매를 고려하고 있지만 어떤 플랜을 구매해야할지 확실하지 않는 경우라면 본 글을 통해 각 플랜별 기능 비교 및 가격 등에 대해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드롭박스는 모든 파일을 한 곳에서 가져와 쉽게 액세스하고 공동 작업 할 수있는 호스팅 서비스로, 개인이 아닌 조직이나 회사의 경우 드롭박스 비즈니스 스탠다드 (Dropbox Business Standard), 드롭박스 비즈니스 어드밴스 (Dropbox Business Advanced), 그리고 학교를 위한 드롭박스 에듀케이션(Dropbox Education) 등 세가지 플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플랜
주요 내용
최소구매수량
사용자 당
연간 가격(달러)
드롭박스 비즈니스 스탠다드
(Dropbox Business 
Standard)
총 2TB 스토리지, 120일간의 변경사항 및 버전 기록, 파일 복구, 보안 공유, 스마트 동기화, 팀 폴더, 2단계 인증, 리모트 데이터 삭제, AD 커넥터 제공
3
$150.00
드롭박스 비즈니스 어드밴스
(Dropbox Business Advanced)
무제한 스토리지, 120일간의 변경사항 및 버전기록, 파일 복구, 보안 공유, 스마트 동기화, 팀 폴더, 2단계 인증, 리모트 데이터 삭제, AD커넥터, 고급 관리자 제어, SSO, 디바이스 승인기능 제공
3
$240.00
드롭박스 에듀케이션
(Dropbox 
Education)
사용자 당 15GB 스토리지 - 풀링, 120일간의 변경사항 및 버전기록, 파일 복구, 스마트 동기화, 2단계 인증, 리모트 데이터 삭제, AD 커넥터 제공
300
$49.00
드롭박스 비즈니스 스탠다드

드롭박스 비즈니스 스탠다드 및 어드밴스 플랜 모두 파일 공유 및 강력한 스토리지 도구를 사용하여 워크플로우를 향상시키는 기업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탠다든 플랜의 경우 소규모 기업에 적합하며, 팀 당 총 2 테라바이트(TB)의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회사 파일과 데이터는 한 곳에서 중앙 집중식으로 관리되므로 모든 팀 구성원이 한곳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드롭박스를 사용하면 더 이상 팀 구성원이 버전 기록으로 인한 파일 분실의 염려도 없습니다. 가령 이전 버전의 파일을 복원하거나 관리자가 파일 기록 및 활동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원과 데이터를 관리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사용하기 간편한 관리자 콘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슈 발생 시 이메일, 전화 및 채팅을 통한 기술지원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본 플랜의 경우 최소 3명 구매 조건으로 사용자 당 연간 $150 입니다. 

드롭박스 비즈니스 어드밴스

드롭박스 비즈니스 어드밴스 플랜은 보다 정교한 관리자 기능을 제공하며 감사, 보안 및 통합 기능을 원하는 중견 및 대기업에 보다 적합합니다. 또한 본 플랜에는 팀 당 무제한 스토리지를 제공하며 스탠다드 플랜의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드밴스 플랜에는 팀 구성원이 작업 파일에 사용하고 회원의 작업 계정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디바이스를 승인 할 수 있으므로 관리자가 팀 제어에 더 큰 권한을 갖습니다. 로그인을 쉽게하는 싱글사인온 (SSO) 통합도 제공합니다. 스탠다드와 마찬가지로 이메일, 전화 및 채팅을 통한 기술지원도 제공됩니다. 본 플랜은 연간 사용자 당 $240 입니다. 또한 최소 3명의 유저 구매가 필요합니다. 


드롭박스 에듀케이션

드롭박스 에듀케이션은 학생들의 생산성과 학습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육기관 전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드롭박스를 사용하여 학생들은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 관계없이 모든 기기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다양한 유형의 파일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에듀케이션 플랜을 통해 쉽게 파일을 공유할 수 있으므로 교수진과 학생들간의 협업과 의사소통이 용이합니다. 각 사용자는 15GB의 스토리지를 갖게됩니다. 가격의 경우 연간 사용자 당 49달러로 최소 300명 이상의 라이센스 구매가 필요합니다. 각 플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위의 도표를 참조하십시오.

드롭박스를 이용해 손쉬운 파일 공유 및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작업 워크플로우와 생산성을 향상해 협업을 촉진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롭박스 파트너 넷킬러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Previous
Next Post »

ConversionConversion EmoticonEmoticon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