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서비스 및 시스템 구축 기업 넷킬러 공식 한국어 블로그 입니다. 넷킬러는 기업의 IT 혁신을 위한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 스위트 엔터프라이즈란? G 스위트 교육버전과의 차이점과 교육기관이 필요한 이유

교육기관을 위한 G 스위트 엔터프라이즈가 필요한 이유와 G 스위트 교육버전과의 차이점


최근 구글이 교육 기관의 높은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교육기관을 위한 G 스위트 엔터프라이즈 에디션(G Suite Enterprise for Education)을 출시 했습니다. 종전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던 G 스위트 에듀케이션(G Suite for Education)만 존재 했었으나 더 상위 기능과 서비스가 포함된 프리미엄 플랜이 출시 되었습니다. 이에, 본 두 플랜의 차이점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G 스위트 에듀케이션 표준 버전에는 이메일, 캘린더 공유, 간편한 공동 작업, Google 문서 도구, Google 사이트 도구 및 무제한 드라이브 저장, 그리고 구글 클래스룸과 같은 필수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에 나열된 기능은 학교에서 이용하기에 손색이 없지만 G 스위트 엔터프라이즈버전을 이용하면 추가적으로 고급 화상 회의 및 여러 보안 제어 기능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령, 학생과 교사가 최대 50명의 참가자로 대규모 화상 회의가 가능하며 이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엔터프라이즈 버전에는 잠재적인 위험을 관리하기 위한 보안 센터, 통합 검색, 고급 모바일 기기 관리 기능 및 보안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구글 전문팀에서 학생 및 임직원 모두에 대한 고급 기술지원을 함께 제공합니다. 엔터프라이즈 플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추가 기능에 대해서는 
구글 공식 안내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가격의 경우 교수/임직원, 학생 등 사용자 당 월 4 달러입니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50%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자 당 월 $2의 할인 가격을 제공합니다. 기존에 교육버전을 사용중이라면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상기 부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는 국내 유일의 구글 클라우드 교육 파트너 (여기를 눌러 링크로 확인) 넷킬러를 통해 문의주세요.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Previous
Next Post »

ConversionConversion EmoticonEmoticon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