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서비스 및 시스템 구축 기업 넷킬러 공식 한국어 블로그 입니다. 넷킬러는 기업의 IT 혁신을 위한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에서 화상회의를 위해 “행아웃 미트”를 사용해야하는 10가지 이유

느리고 불안정한 화상 회의 경험을 갖고 있다면 G 스위트와 통합이 되어 있으며 빠르고 효과적인 화상 회의를 위해 만들어진 행아웃 미트(Hangouts Meet)를 검토하실 수 있습니다. 행아웃 미트의 장점은 크게 편의성, 접근성 및 품질로 나뉩니다. 이 세 가지 큰 카테고리 아래에는 기업에서 화상 회의에 행 아웃 미트를 사용해야하는 10 가지 이유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정리해 볼 수 있습니다.


1. 모든 사람들을 위한 쉽고 편리한 화상회의
구글의 행아웃 미트 화상회의 솔루션은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모든 회의실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즉, 키트의 컴포넌트가 통합된 시스템으로 제공되어 HD급 고화질회의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2. 쉬운 접근성과 높은 품질의 회의실
본 툴킷에는 120도 시야범위를 제공하는 4K 고화질 카메라가 포함되어 있어 모든 규모의 회의실에 적합합니다. 또한 스피커 마이크는 최대 23제곱미터(250평방 피트)의 공간에서 청취와 맑은 음향을 제공하므로 누구나 회의 내용을 분명하고 또렷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3. 쉬운 접근성과 높은 품질의 통화
추후 릴리즈될 전화걸기 기능과 상호운용 솔루션을 통해 다른 회의실의 동료나 고객, 파트너 등 누구에게나 전화를 걸어 회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한번의 탭으로 간편한 접근성 및 편의성 제공
본 툴킷은 터치 스크린에서 원터치로 진행하는 것만큼 쉽게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회의실을 구글 캘린더 일정에 등록하기만 하면 회사내 행아웃 미팅과 관련된 모든 세부 정보가 터치스크린에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5. G 스위트와 완벽하게 통합되어 손쉬운 사용 편의성 제공
행아웃 미트와의 간편한 통합으로 G 스위트 사용자는 쉽게 미팅을 진행할 수 있으며 G 스위트 관리자는 구글 캘린더, 구글 드라이브 또는 잼보드 등의 작업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6. 항상 사용할 준비가 된 편의성 및 품질 제공
행아웃 미트는 안정성에 중점을 두고 제작되었으므로 품질이 보장됩니다. 따라서 툴킷이 항상 회의 진행이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있으므로 쉽게 회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동 업데이트 기능으로 지속적인 개선을 제공합니다.


7. 터치 스크린 - 편리한 접근
위에서 언급했듯이 한 번의 탭으로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사용자화면으로 손쉽게 가입, 핀지정, 녹음하기 또는 음소거가 가능합니다. 또한 모든 장치에서 콘텐츠를 완벽하게 공유할 수 있는 통합 HDMI-in을 제공합니다. 울트라 사이드 시야각과 10포인트 투영 정전용량터치패널이 있는 0.1인치 1280x800 화면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8. 뛰어난 카메라 품질
본 툴킷에는 여러개의 회의실을 커버할 수 있는 카메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 120도 FOV로 테이블 주변의 모든 사람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의실의 가장 중요한 콘텐츠에 대해 카메라로 손쉬운 상하 좌우 이동 및 확대(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굴 인식 기능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확대/축소 및 자르기(Crop)가 가능합니다.


9. 놀라운 스피커 마이크 품질
본 툴킷에는 혼란이 없는 회의를 위한 구글에서 특별히 제작한 스피커 마이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향성 마이크로 선명한 음질 확보를 보장합니다. 산만한 환경을 억제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음성 보존 및 소음 제거 기능을 제공합니다.
10. 크롬박스급 성능
행아웃 미트 키트의 코어인 크롬박스 본체에는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원할하고 안정적인 회의를 보장하는 전용 하드웨어 비디오 가속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설치가 쉬우며 최신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설치되므로 항상 최신버전을 유지합니다. 또한 USB 주변기기 펌웨어 업데이트가 통합되어 있으므로 행아웃 미트의 모든 구성 요소가 최신 업데이트를 유지합니다.
회사에서 행아웃 미트를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상기 외에도 매우 다양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본 키트를 통해 귀사는 구글 G 스위트 기반 최상급 화상회의 솔루션을 구축하실 수 있으며 어떠한 문제나 이슈도 서포트를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Previous
Next Post »

ConversionConversion EmoticonEmoticon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