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서비스 및 시스템 구축 기업 넷킬러 공식 한국어 블로그 입니다. 넷킬러는 기업의 IT 혁신을 위한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BS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하는 방법

NBS 프로그램 단계별 설치 방법
NBS앱을 컴퓨터에 설치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다음의 순서에 따라 진행하세요. NBS앱을 컴퓨터에 실행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레이저 바코드 스캐너가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또한, 맥OS나 윈도우 사용자의 경우 각각 프로그램이 다르므로 내 OS환경에 맞는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맥 사용자의 경우:
1.여기를 클릭합니다.
2.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우측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을 내 컴퓨터에 내려받습니다.
3. 압축파일인 ZIP 파일을 파인더에서 여세요.
4.그러면 자동으로 압축이 해제가 되며 압축해제 후 NBS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5. 다음과 같은 경고창이 뜰 경우 열기(open)을 눌러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6. 이제 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NBS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NOTE: 만약 다음과 같이 설치 과정중에 경고창이 뜨면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없다면, 경고창 좌측 하단의 물음표(?)를 눌러 지시에 따라 설정을 조정해주세요. 이후 상기 5번째 순서부터 진행하시면 됩니다.


윈도우(PC) 사용자의 경우:
1. 여기를 클릭합니다.
2. 중앙의 내려받기(download)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을 내려받습니다.
3. 파일을 내려받은 뒤 NBS-pc.exe파일을 클릭하여 다음과 같이 설치를 진행하세요. 팝업이 나타나며 설치할 폴더 디렉토리를 지정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만약 경고창이 뜰 경우 "예"를 눌러 앱을 허용하여 설치를 진행하세요.

4. 설치가 완료되면 내 데스크톱 바탕화면서 NBS APP 단축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아이콘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5.이제 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NBS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revious
Next Post »

ConversionConversion EmoticonEmoticon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