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서비스 및 시스템 구축 기업 넷킬러 공식 한국어 블로그 입니다. 넷킬러는 기업의 IT 혁신을 위한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BS 통합 스캔앱 출시

넷킬러 바코드 스캐너가 이제 통합된 바코드 캡처 프로그램을 출시하였습니다. 기존에는 안드로이드의 경우 Zxing 스캐너앱과 iOS기기를 위한 Pic2Shop 프로그램과 같은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이용해야만 했습니다.


이제 코드 39, 코드 128 형식과 같은 특정 바코드 코드 형식을 탐지하기 위해 iOS 용 Pic2Shop Pro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애플 앱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NBS 스캔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용 NBS 앱에는 증강현실(AR)과 인공지능 머신러닝(AI/ML) 기술이 적용되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바코드 인식이 가능합니다. AI/ML 기반 스캔으로 바코드를 모든 방향에서 편리하게 감지할 수 있으며, 여러 바코드가 화면에 있을 경우 디바이스에 더 가까운 바코드를 우선적으로 감지합니다.
또한, AI/ML 스캔으로 강력한 이미지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미지 분석을 통한 학습이 진행됨에 따라 점진적으로 라벨, 이미지, 웹 및 로고 감지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바코드 감지가 보다 쉽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제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NBS를 검색하여 설치하십시오. NBS는 UPC-A, UPC-E, EAN-8, EAN-13, 코드 39, 코드 128, ITF, Codabar, RSS-14, RSS, QR 코드, 데이터매트릭스 및 기타 많은 바코드 포맷을 지원합니다.
NBS 캡처 앱을 설치 한 후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NBS 2.0 웹 앱을 실행하고 스캔하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러면 NBS 스캔앱이 자동으로 실행되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revious
Next Post »

ConversionConversion EmoticonEmoticon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