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서비스 및 시스템 구축 기업 넷킬러 공식 한국어 블로그 입니다. 넷킬러는 기업의 IT 혁신을 위한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피스 365 언제나 최신 정보로 유지하는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최신 버전의 오프시 365를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본 글은 이 질문에 대한 총체적인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본 글을 통해 MS 오피스 제품의 업데이트를 확인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살펴 봅니다.
MS는 제품에 대한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배포하지만 제품의 업데이트를 수동으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피스 제품 (예 : Word, Powerpoint 등)을 열고 "파일"을 클릭 한 다음 팝업 표시 줄에 "계정"또는 "Office 계정"을 선택합니다. Office 업데이트 바로 옆에있는 "업데이트 옵션" 이제 "지금 업데이트"를 클릭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으면 컴퓨터에서 자동으로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이제 최신 기능, 고객 성공 사례 및 기타 관련 주제에 대한 MS의 최신 정보를 추적하고 추적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MS 오피스 365 공식 블로그 (https://www.microsoft.com/ko-kr/microsoft-365/blog/)를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본 블로그 사이트에 관련성이 없는 정보가 너무 많다고 생각되신다면 사용하는 도구, 현재있는 업계 또는 학습하려는 주제에 따라 게시물을 필터링 하여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MS 오피스 365의 업데이트 및 기능에 대해 배울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페이지에서 오피스 365의 모든 중요 업데이트를 1년 단위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페이지 중 하나에 "Office 365의 계획된 서비스 변경 내용 (2018 년)"이 표시되고 클릭하면 변경 사항이 게시 된 달로 분류됩니다.
또한, 오피스 365 로드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계획중인 기능과 릴리스 될 기능을 미리 살펴볼 수 있습니다.
MS 오피스 365 최신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은 위와 같이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고 최신 정보를 쉽게 얻으세요. 물론, 오피스 365 CSP 파트너인 넷킬러를 통해 무료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부분을 상세히 확인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Previous
Next Post »

ConversionConversion EmoticonEmoticon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